본문 바로가기
멜로디 박스

히든싱어 임창정 다시보기, 히든싱어 임창정 소주한잔 마지막 라운드 영상

by 멜로디박스 2013. 10. 31.


히든싱어 임창정 다시보기, 히든싱어 임창정 소주한잔 마지막 라운드 영상

어제는 박효신의 히든싱어 출연 여부에 대하여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도 일반적인 포스팅을 잠시 제쳐두고
히든싱어 관련 영상을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히든싱어 임창정 다시보기 관련 영상으로
마지막 라운드였던 히든싱어 임창정 소주한잔 동영상입니다.

임창정은 1973년 11월 30일 생으로
1990년 데뷔했습니다. 처음에는 가수로 나온 것이 아니라
영화에서 데뷔를 했군요. 소속사는 NH미디어에 있고 히든싱어에는 시즌2의 1회에
출연했었습니다. 임창정의 노래는 하도 명곡이 많아서 나오는 노래 모두 듣기 좋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소주한잔이라는 곡이 마지막에 나오면서 감동을 더했습니다.




그럼 히든싱어 임창정 소주한잔 영상 다시한번 감상해볼까요?
직접 소스를 가져와서 블로그에 직접 올리려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링크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투브에 올라가 있는 영상인데요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유투브 페이지가 새로 열리면서 자동 재생됩니다.




대략 5분 30초 가량의 영상으로 딱 마지막 라운드 부분만 나옵니다.
지원되는 화질은 720p HD 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보실 때에는 부드러운
영상으로 관람하실 수 있을겁니다.

저는 히든싱어를 볼 때마다 진짜 가수를 잘 못찾겠더군요 ㅋ
거기에 나오는 가수들에 대해서 열광적인 팬이 아니어서 그 목소리를 정확히
기억을 못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제가 감각이 부족한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그럼 히든싱어 임창정 소주한잔 가사를 알아봅시다.





- 임창정 소주한잔 가사 -










저는 이 본방송을 전부 보지는 못해서
히든싱어 임창정 다시보기 동영상으로 보면서 한번 예측을 해봤는데
1번이랑 2번 중에서 헷갈렸는데 임창정은 2번에서 나오는군요 ㅋ
근데 진짜 가짜를 떠나서 세명 다 노래를 정말 잘해서, 원조 찾아내기를 떠나
하나의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에는 김범수가 나온다고 하는데
역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김범수도 당황하는 모습이 많이 나오던데
창창한 실력자들이 모창을 아주 잘했나봅니다.



그럼 오늘의 히든싱어 임창정 소주한잔 영상, 히든싱어 임창정 다시보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맞추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런 것보다도
그냥 감상하기에도 충분한 무대였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