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맛있는 레시피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by 멜로디박스 2013. 6. 23.


2013년 6월 23일, 무더운 여름입니다.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하더니 아직까지는 비가 오지 않고
그냥 덥기만 하네요 ㅎㅎㅎ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오늘
드디어 저만의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제목을 어떻게 지을까 고민하다가 여러가지 다양한
요리법을 하나하나 올려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맛있는 블로그 라고 하려다가
너무 흔한 것 같아서 맛있는 레시피 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스킨같은 경우 1단, 2단, 3단, 기타 이렇게 여러 종류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일단은 무난하게 1단 스킨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깔끔해보이는
스킨으로 고르긴 했는데 앞으로 블로그를 운영해나가면서 어떻게 바꿔나갈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카테고리는 일단 음식을 종류로만
이름들을 지어보았는데 새로운 음식 종류에 대한 레시피들을 수록하게 되면
차츰차츰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이제 첫날인데 너무 계획만 앞서나간 것 같네요 ㅎㅎ

어쨌든 저의 첫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야겠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개설하고 글이 하나도 없으니 이 스킨에는
어떤 식으로 포스트가 표현되는 지 모르겠더군요. 이 글을 마치면
일단 제 글이 예쁘게 나오는지부터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오늘의 글 끝!!!

댓글